하나님,
오늘, 이 아침을 맞는 우리 각 심령에 주님의 영을 충만하게 부어주소서. 머리 숙인 우리에게 안수하셔서 '너는 거룩한 나라요, 왕 같은 제사장이며, 내가 택한 내 백성, 바로 내 것이라!’ 말씀하여 주소서.
그리하여 그 아름다운 소식을 품은 자로 오늘을 살며, 상한 마음을 어루만지시는 주의 손길을 경험하게 하소서.
진리이신 주 안에서 참 된 자유를 누리고, 지금도 우리를 품으시는 주의 사랑으로 인해 우리를 사로잡은 깊은 죄의식과 죄책감에서 놓임을 받는 은총을 더하소서.
그러한 우리를 통해, 우리와 같이 가난하고 마음이 상한 자들, 죄의식에 억눌린 자들이 참 된 자유와 평화를 경험하고, 주 안에서 참 된 회복을 누리는 은총을 허락하여 주소서.
주여! 간절히 구하오니, 당신의 영으로 오늘 우리의 존재와 삶을 충만하게 하소서..
# <하루를 시작하는 기도문>은 ...
평일 오전 7:30분, 여러분의 하루가 하나님 앞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
위 기도문은 나의 고백으로 계속 기도를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기도의 끝에 여운을 남겨둡니다. 매일 '하나님 앞에서' 살아가는 여러분의 삶이 <아침기도문>으로 시작하여 <삶의기도문>으로 완성되기를 축복합니다.
아멘. 어루만지시는 주님의 손길을 기대하며 주님 앞에 머리를 조아려 간구합니다.
주님 이 종을 만져주소서.